메가커피 사과유자차 티백 레시피 만드는 방법 (아일레스 애플티)

메가커피 사과유자차 가격은 핫과 아이스 3,500원의 동일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메뉴인 사과유자티 재료 구입 방법 및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메가커피 사과유자차 재료 구입

메가커피에 사용하는 사과유자차 재료 중 핵심이 되는 게 바로 애플티 티백인데요.
아일레스라는 독일 제품으로 향긋한 사과향과 히비스커스의 상큼한 향이 특징을 가지는 티백 과실차 제품입니다.

유자청 제품은 워낙 시중에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고 유자를 구입해서 직접 담가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시거나 집에서 먹고 남은 유자청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쿠팡-로켓배송-유자청-아일레스-애플티


집에 유자청도 남은 게 없어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아일레스 애플티 티백과 함께 유자청을 주문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 제품과 배송비 등을 비교해 봤을 때 쿠팡에서 구입하는 게 오히려 저렴하더라구요.

유자청은 꿀이 들어가면 향이 다를 것 같아서 설탕만 사용한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사과유자티 재료비는 16,930원이 들었는데 티백이 25개입이니까 나눠보면 677원이 나오더라구요.
메가커피 사과유자차 한 잔 가격이 3,500원인데 재료를 직접 구입하면 더 진하게 먹어도 훨씬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일레스-애플티-다미즐-봉밀-유자차


로켓배송 주문이라 다음 날 빠르게 도착을 했는데요.
유자청 유통기한이 1년 이상 남아 있는 제품으로 왔는데 올해가 지나기 전에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을만한 양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사과유자차를 겨울에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여름에 아이스로 마시면 정말 극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땀 많이 흘리고 집에 왔을 때 진하게 한 잔 타서 얼음 가득 넣어서 마시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메가커피 사과유자차 레시피 만드는 방법

사과유자차는 유자청, 아일레스 애플티, 뜨거운 물 3가지만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유자차-레시피


1. 숟가락을 사용해 2~3 스푼 정도 적당한 양의 유자청을 컵에 담아준 후 뜨거운 물을 담아줍니다.
2. 맛이 잘 우러날 수 있도록 수저를 사용해 저어준 후 맛을 봅니다. 너무 달면 물을 넣어주시고 싱거우면 유자청을 넣어주세요.

메가커피-사과유자차-레시피


3. 아일레스 애플티 티백을 뜯어 준비해 놓은 유자차에 넣어줍니다.
4. 애플티가 들어가면 유자차 색상이 점점 붉게 변하는데요. 어느 정도 티백이 우러나면 상큼한 사과향과 함께 즐기면 됩니다.

직접 만든 사과유자차 맛은 괜찮을까?

카페에 가면 항상 커피만 주로 먹다가 주말에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두통이 너무 심하게 생기곤 했는데요.
알고 보니 카페인 중독 증상 이었습니다.

커피 성분이 콜레스테롤 수치도 많이 올린다고 해서 커피를 줄이는 노력이 필요했는데요.
사과유자차를 알게 되면서 커피를 일정 부분 대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가커피-사과유자차-완성


직접 만든 사과유자차는 메가커피에서 마시던 사과유자차와 맛 차이가 전혀 없을 정도로 유자의 달콤함과 사과의 새콤함이 잘 어우러졌는데요.

사과 티백이 점점 우러나면서 향이 짙어지면서 메가커피에서 사서 먹던 똑같은 사과유자차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메가커피 사과유자차 애플티 티백 구입하기

쿠팡 로켓배송으로 직접 구입했던 유자청과 아일레스 애플티 제품 링크를 공유해 드릴게요.

애플티의 경우 아일레스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은 원재료가 다르기 때문에 자세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메가커피에서 사과유자차에 사용하는 제품이 바로 아일레스 애플티 티백 제품입니다.

아일레스-애플티
아일레스 애플티 구입 바로가기


아일레스 애플티는 사과 15%, 사과향 천연향료 9.5%, 히비스커스, 로즈힙열매껍질, 오렌지껍질, 블랙앨더베리꽃, 레몬껍질 등의 재료로 향긋하면서 떫은맛이 없는 상큼함을 전해줍니다.

다미즐-봉밀-유자차
다미즐 봉밀 유자청 구입 바로가기


다미즐 봉밀 유자청 후기가 괜찮아서 구입했는데 사과유자차를 만들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기 기운 있을 때 따뜻하게 그냥 유자차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